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카타르 아시안 컵 4강 요르단 전 전날 우리 축구대표팀 내에서 큰 사건이 발생한 듯합니다. 이로 인해 손흥민 선수가 손가락 탈구라는 큰 부상을 입었는데요. 현지 매체에 따르면 손가락 부상 정도가 심각한 편이라고 합니다. 상당히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이 와중에 이강인 선수가 본인의 SNS를 통해 사과문을 공개해서 이를 인정하는 분위기입니다.
2024.02.14 - [분류 전체보기] - 충격, 손흥민 이강인 몸싸움 손가락 골절
2024.02.14 - [분류 전체보기] - 충격, 손흥민 이강인 명단제외 요청(Feat. 요르단 전)
영국 언론 보도
영국 언론 Football London에 따르면 손흥민 선수가 아시안컵 이후 토트넘에 복귀했을 때 손가락 부상으로 너무 고통스러워했다고 합니다. 이에 손가락 부상 사실에 토트넘 팀 동료에 미리 알리고 악수할 때 주의를 부탁했다고 합니다. 손가락 부상으로 고통스러웠을텐데 정확한 크로스로 브라이튼 전 극장 골을 어시스트 한 손흥민 선수입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https://www.football.london/tottenham-hotspur-fc/players/son-heung-min-altercation-injury-28630099
이강인 사과
이에 이강인 선수가 본인의 SNS에 사과문을 게재해 해당 논란이 어느 정도 사실임을 인정했습니다. 아래는 이강인 선수 사과문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강인입니다. 지난 아시안컵 4강전을 앞두고 손흥민 형과 언쟁을 벌였다는 기사가 보도됐습니다. 언제나 저희 대표팀을 응원해주시는 축구 팬들께 큰 실망을 끼쳐드렸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앞장서서 형들의 말을 잘 따랐어야 했는데. 축구 팬들에게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게 돼 죄송스러울 뿐입니다. 저에게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축구 팬 분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시는 관심과 기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형들을 도와서 보다 더 좋은 선수,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